정품 오피스 SW 사용촉진…“SW 라이선스 비용 90% 이상 절감 기대”

▲ 인프라웨어가 한국여성벤처협회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인프라웨어(대표 이해석)는 한국여성벤처협회(KOVWA)와 함께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인프라웨어는 지난 4월 벤처기업협회(KOVA) 소속 3만 여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특별 프로모션에 이어, 혜택 대상을 한국여성벤처협회까지 확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별 프로모션 기간 중 한국여성벤처협회에 소속된 벤처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들은 임직원 수에 상관없이 3년 간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를 연간 3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MS 오피스, 한컴 HWP, 어도비 PDF, 개방형 문서 포맷인 ODF 등 업무에 필요한 대부분의 파일을 읽고 편집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문서를 공동 편집하고 열람할 수 있다.

또한 MS 오피스 문서를 PDF로 변환하거나 반대로 PDF 문서를 MS 오피스 형태로 변환해 편집할 수도 있다. 기업 맞춤형 오피스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는 업무 호환성과 안정성을 강화해 보다 효율적이고 빠르게 업무를 처리하고 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정수 벤처기업협동조합 이사장은 “이번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여성벤처협회에 소속된 기업들이 소프트웨어 구매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적인 업무 진행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해석 인프라웨어 대표는 “업무환경에 최적화 된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는 강력한 문서 호환성을 비롯해 자유로운 PDF 변환 기능 등 사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한 오피스 SW”라며, “더욱 많은 여성벤처기업들이 폴라리스 오피스를 비즈니스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