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 액세스 솔루션’ 부문 수상…효과적인 보안 및 직관적 접근 경험 제공

 
[아이티데일리]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2017 네트워크월드아시아(NWA) 정보 관리 어워드’에서 CA가 ‘시큐어 액세스 솔루션’ 부문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수상에는 ▲시장에서의 기업 평판 ▲기업 솔루션 특징과 장점 ▲기술·브랜드의 광범위한 도입 ▲솔루션·구축에 대한 사용자 피드백 ▲내구성·확장성·서비스 품질 등이 고려됐다.

CA 보안 포트폴리오는 계정 관리 및 거버넌스, 접근 관리, 싱글사인온, 특권 접근 관리, 결제 보안,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보안 등 광범위하게 구성된다. 최근 베라코드(Veracode)를 인수하며 애플리케이션 보안도 추가됐다.

CA 측은 강력한 인증 기능으로 부적절한 접근과 사기 위험을 줄임으로써 사용자가 여러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에 쉽고 끊김 없이 접근하도록 하며, 기업의 신규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기회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림 텅 성(Lim Teng Sherng) CA 아태 및 일본지역 보안담당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CA가 보안 분야에서 쌓아 온 리더십과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오늘날 모든 기업은 소프트웨어 기업이며, 적절한 보안은 데이터 보호·접근 제어 이상의 역할을 담당함으로써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경쟁력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빅터 응(Victor Ng) NWA 편집장은 “CA는 내·외부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사용자에게 직관적 접근 경험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보안 전문성을 입증했다”며, “CA를 수상 기업으로 선정한 주요 이유 중 하나는 고객 충성심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제공하는 역량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