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수준의 보안, 성능 및 에너지 효율로 미래 사무실 혁신 제공

▲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600 시리즈’
[아이티데일리] HP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의 통합 보안 기능과 향상된 성능을 갖춘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600 시리즈(HP LaserJet Enterprise 600 Series, 이하 ‘600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600 시리즈’ 복합기(MFP)는 우수한 성능, 에너지 효율성 및 전문가 수준의 문서 품질을 제공한다. 특히, 혁신적 토너 카트리지 기술인 ‘HP 젯인텔리전스(HP JetIntelligence)’가 적용돼 더욱 우수한 인쇄 품질을 보장한다.

해커의 공격이나 이상 작동이 발생할 경우 자동 재부팅을 실행하는 자체복구(self-heal) 기능이 내장돼 급증하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프린터 네트워크를 보호하며, 연결 장치(port)와 통신 신호(protocol)를 차단하는 무단 접속 방지 기능과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된 데이터를 보호하는 빌트인 암호화 기능 등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600 시리즈’는 태블릿 형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UI에는 메시지 센터, 향상된 미리보기 기능, 추가된 맞춤 설정, 접속 관리 등 작업의 간소화를 지원하는 최신 앱이 제공되며, 향후 지속적인 UI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투자 보호와 생산성이 보장된다.

뿐만 아니라, ‘600 시리즈’가 제공하는 향상된 워크플로우(WorkFlow) 기능은 스캔 등 어떠한 작업에서도 오류나 페이지 누락을 자동으로 방지 가능한 용지 관리(paper handling)를 지원, 사용자가 쉽게 작업을 캡처할 수 있도록 돕는다.

HP ‘600 시리즈’ 복합기는 최대 17종으로 출시되며, 레터 용지 기준 50ppm(page per minute)에서 75ppm까지 다양한 출력 속도의 26가지 번들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구매는 HP 제품 공인 판매 협력사를 통해 할 수 있다.

투안 트란(Tuan Tran) HP 사무용프린팅솔루션사업부 총괄매니저는 “HP는 보안, 산업 디자인, 실제에 가까운 성능에서 혁신을 이끌어내는 변화무쌍한 기술로 일반 고객은 물론, 전문가들의 프린팅 경험을 재창조하고 있다”면서, “HP는 ‘600 시리즈’ 제품군의 출시를 계기로, 개인용 흑백 레이저젯 프린트에서부터 기업용 대형 복합기 엔터프라이즈 플로우(Enterprise Flow)에 이르는 ‘젯인텔리전스’ 포트폴리오를 완벽히 구성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