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곰믹스’ 기능 전면 업그레이드…출시 기념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

▲ 곰앤컴퍼니가 보다 업그레이드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기존 ‘곰믹스’를 전면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곰믹스 프로’는 동영상·이미지·오디오·자막 편집 등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화려한 효과를 입히는 오버레이 클립, 아기자기한 템플릿, 애니메이션 이미지 클립, 카툰·스케치 효과 및 재미 요소를 가미하는 영상 필터 등 다양한 특수 효과를 제공한다. 영상 편집 초보자도 전문가 수준의 영상을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곰믹스 프로’는 출시에 앞서 진행한 비공개 테스트(CBT)에서 5점 만점에 4.5점의 만족도를 기록했으며, 설문참여자의 85%가 정식 출시 후 유료버전을 구매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김동석 곰앤컴퍼니 CTO는 “기존 ‘곰믹스’가 영상 편집 초보자를 위해 기초부터 시작했다면, ‘곰믹스 프로’는 이들이 중급, 고급 사용자가 될 수 있도록 사용자 입장에서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목소리를 가장 빠르게 반영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곰앤컴퍼니는 ‘곰믹스 프로’ 출시를 기념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직후 50% 할인된 가격에 영구 라이센스를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