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보안 이슈 및 전문가 의견 제공

 

[아이티데일리] 이셋코리아(대표 김남욱)는 자사의 보안 블로그(WeLiveSecurity.com)가 피드스팟(Feedspod)이 선정한 ‘IT 보안 전문가를 위한 사이버 보안 블로그 TOP 50’에서 최우수 보안 블로그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IT 서비스가 다양해지면서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업무 의존도 또한 높아짐에 따라, 대형 해킹 사고나 랜섬웨어 등의 악성코드로 인한 피해 사례가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정보 침해 사고로 인한 중요 자료의 유출 및 파괴는 기업은 물론 개인 사용자에게 조차 적지 않은 위협이 되고 있기 때문에,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조언과 함께 정확한 대응책을 안내하는 것은 기업과 개인 사용자 모두에게 필요해졌다.

ESET이 운영하는 보안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는, 각종 보안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데 많은 도움을 제공한다고 볼 수 있다. 이셋의 블로그는 가장 최근의 보안 관련 뉴스를 제공하고, 일반적인 악성코드 분석 정보, 사회 공학을 이용한 다양한 공격의 형태, 랜섬웨어 등 최근 보안 이슈 및 침해 대응을 위한 최신 보안 기술 등과 관련한 최신 트렌드에 대해 ESET 전문가 패널의 의견을 제공한다.

ESET은 블로그를 최신 침해 및 보안 정보를 필요로 하는 모든 사용자들이 가장 먼저 찾는 블로그, 최고의 정보 보호 관련 블로그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남욱 이셋코리아 대표는 “ESET은 단순히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제작사를 넘어 안전한 인터넷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는 회사”라며, “이러한 ESET의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