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환골탈태 시스템 적용

▲ 엔터메이트 '패왕'

[아이티데일리]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마트조이(대표 노두섭)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패왕’을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엔터메이트는 ‘패왕’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를 통해 선출시했다. 또한, 이를 기념해 원스토어 사전 예약 신청자들에게 한정판 날개 아이템과 장비 뽑기권, 수정, 행동력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왕’은 각각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는 ‘청운’, ‘패륵’, ‘비소운’, ‘채가령’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고 자유롭게 변경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무기, 방어구, 장신구, 날개 등을 강화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고, 승급, 합성, 보주 등을 통해서도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환골탈태’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무한히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패왕’의 특징이다. 캐릭터가 최고 레벨에 도달했을 때 기본 능력치가 상승한 채로 다시 1레벨로 돌아가는 ‘환골탈태’를 통해 무한한 성장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태현 엔터메이트 대표는 “동양풍 판타지 액션을 만나볼 수 있는 ‘패왕’을 금일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라며, “앞서 ‘패왕’을 직접 플레이해보시고 캐릭터를 성장시켜 게임 속 진정한 패왕으로 거듭나시길 바란다. 아울러,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우선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분들을 위해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나갈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