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과 통합된 새 솔루션

 
[아이티데일리]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정태수)은 합작회사인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가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VMware Cloud Foundation)’과 완벽하게 통합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랙스케일 플랫폼 히타치 ‘UCP(Unified Compute Platform) RS’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히타치 ‘UCP RS’는 기업 고객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도입해 보다 신속하게 제품을 출시하고, 사용한 만큼 지불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민첩한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를 활용, IT 투자를 자유롭게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히타치 ‘UCP RS’는 고객에게 통합 SDDC 스택을 공급하거나 고객이 직접 ‘히타치 vSAN 레디 노드(vSAN ready node)’와 VM웨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자체 구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HDS는 히타치 ‘UCP RS’ 출시와 함께 하이퍼 컨버지드 시스템인 히타치 ‘UCP HC’도 강화했다. 이로써 히타치 ‘UCP HC’의 올플래시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NVMe를 지원하며, 새로운 6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Xeon Scalable Processors)’를 통해 보다 빠른 성능과 운영비 절감 효과를 제공해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게 만든다. 향상된 기능을 통해 ‘UCP HC’는 최신 데이터센터 기술을 사용, 더 높은 성능과 더 낮은 지연 시간을 보장하고 워크로드를 가속화한다.

존 길마틴(John Gilmartin) VM웨어 통합시스템 총괄 매니저 겸 부사장은 “HDS는 혁신적이고 엄청난 실적으로 ‘VM웨어 파트너 리더십 서밋 2017(VMware Partner Leadership Summit 2017)’에서 ‘올해의 VM웨어 글로벌 혁신 OEM 파트너’로 인정 받았다”며,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으로 구현되는 새로운 ‘히타치 UCP RS’ 솔루션도 예외가 아니다. 이 솔루션은 생산성을 높이고 비즈니스 가치를 더 신속하게 창출하며, 진정한 데이터 역량을 실현하는 고객의 능력을 가속화한다”고 말했다.

HDS는 데이터센터 현대화 이니셔티브에 따른 IT의 새로운 요구 사항들을 이해하고, VM웨어와 협력해 완벽하게 통합된 턴키 솔루션인 히타치 ‘UCP RS’를 개발함으로써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현을 위해 안정적인 IT 인프라를 제공한다. 또한 '히타치 UCP RS'는 SDDC를 위한 프로비저닝, 관리, 모니터링을 독보적으로 자동화해 IT 구축 및 관리의 복잡성과 예측 작업을 최소화하도록 한다. 이는 경쟁 우위를 제공하면서 고객이 제품을 보다 신속하게 출시하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고가용성을 확보하도록 한다.

밥 마다요(Bob Madaio) HDS 통합 솔루션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HDS는 VMware와의 긴밀하고 탄탄한 파트너십을 통해 강력한 시스템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축함으로써, 고객이 IT 환경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중심의 비즈니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며, “HDS는 ‘UCP RS’ 출시와 함께 하이퍼 컨버지드 ‘UCP HC’를 업그레이드, 고객이 IT 환경을 전환하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을 가속화하면서 디지털 비즈니스 역량을 보다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