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개발, IT인프라, IT보안 분야 모집

 
[아이티데일리]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2017년 하반기 기술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 오는 18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SW개발, IT인프라, IT보안 등 세 가지 기술부문이며, 주요 업무는 ▲서비스 구축에 필요한 클라우드·미디어·검색·광고 플랫폼 및 모바일·PC환경에서의 웹·앱 서비스 개발 ▲가상화 기술과 오픈스택을 이용한 클라우드 기반 IT인프라 구축·운영 ▲보안 솔루션 개발 및 보안 분석 환경 자동화 등이다.

지원 자격은 2018년 2월 또는 2018년 8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며, 지원 희망자는 NHN엔터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진행절차는 서류전형에 이어 두 번의 프리테스트(Pre-Test)를 거쳐 일일 근무 체험 방식의 기술면접인 ‘필 더 토스트(Feel the TOAST)’를 진행한 뒤, 11월 말경 최종 면접을 실시한다. 선발된 인원은 내년 1월부터 정식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NHN엔터는 선배 신입사원들과 함께하는 취업 설명회 ‘오픈 톡 데이(Open Talk Day)’를 오는 15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에서 진행할 예정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선착순 접수 모집 중이다. 이번 신입사원을 ‘5기 토스트 루키(TOAST Rookie)’로 명명, 미래를 함께 열어갈 IT전문가로 양성해나간다는 게 이 회사의 계획이다.

이중하 NHN엔터 인사지원실장은 “급속히 변화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실력 있는 개발자들에 대한 수요 역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며, “개발자가 만족하는 회사, 개발자를 성장시킬 줄 아는 NHN엔터에서 함께 성공 스토리를 써내려 갈 창의적이고 패기 넘치는 많은 이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