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2
뉴스홈 > 문화
NHN페이코, SSG닷컴에 ‘페이코’ 적용신세계 온라인 쇼핑몰서 사용 가능
   
▲ SSG닷컴에 ‘페이코’가 적용됐다.

[아이티데일리]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쇼핑몰 ‘SSG닷컴’에 ‘페이코(PAYCO)’를 신규 결제수단으로 적용했다고 12일 밝혔다.

SSG닷컴(ssg.com) 적용으로 <페이코> 이용자는 종합쇼핑몰 ‘신세계몰’과 온라인 백화점관 ‘신세계백화점’을 포함해 온라인 이마트 ‘이마트몰’, ‘트레이더스’, 드럭스토어 ‘Boots’, ‘신세계TV쇼핑’,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쇼핑몰 ‘S.I.VILLAGE’, 남성 전문 라이프스타일숍 ‘하우디(howdy)’ 등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전체 온라인 쇼핑몰에서 ‘페이코’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페이코’ 이용자는 ‘페이코’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은 물론 ▲‘PAYCO 신용카드’ ▲‘PAYCO 간편계좌’ ▲‘PAYCO 포인트’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활용해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명절을 맞아 기업을 대상으로 판매된 ▲‘페이코 상품권’도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PAYCO 간편계좌’를 통해 페이코에 등록된 본인 명의 계좌에서 즉시 이체할 수 있으며,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해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PAYCO 포인트’는 자투리 금액을 결제하거나 ‘페이코’ 외에 일반 신용카드나 간편결제 등 다른 결제수단과 복합 결제도 가능해 활용도가 더욱 높아졌다.

양사는 ‘SSG닷컴’과 ‘페이코’의 만남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행사는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SSG닷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PAYCO 신용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횟수에 관계없이 제공한다. 특히, 카드사 청구할인과 SSG닷컴 할인 쿠폰을 중복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가능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HN페이코 측은 “SSG닷컴을 적용한 것은 플랫폼에 제약 받지 않고 온‧오프라인 가맹을 확대해 나가려는 ‘페이코’의 의미 있는 발걸음”이라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양사가 준비한 프로모션을 활용해 알뜰한 명절준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순위
153-023)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27-32 대륭테크노타운 12차 13층 1314호 (주)ITMG
TEL:02-2029-7200  FAX:02-2029-7220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팽동현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