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만 원 상당의 아이템 제공…홍보모델 김세정, OST 이수영 참가

▲ 이펀컴퍼니가 '주선 포 카카오'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포 카카오’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귀속금화, 김세정 조각 등 7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SNS로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는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8’, 빔프로젝트, 치킨세트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주선 포 카카오’는 중국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 대만 최고매출 1위를 달성했던 게임으로, 풀 3D 그래픽의 오픈 필드를 탐험하고 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이미 게임성을 검증받아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주선 포 카카오’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며, “정식 출시 때까지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찾아뵙고자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주선 포 카카오’는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게임을 알릴 예정이며, 이와 함께 게임 OST인 ‘묻는다(주선 포 카카오 OST)’에 가수 이수영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