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E 2.0’ 및 ‘SLF 2.0’으로 보안 시장 공략 강화

▲ 시큐레터‘SLE 2.0’, ‘SLF 2.0’

[아이티데일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유망기술기업지원 전문기관 K-ICT 본투글로벌센터(센터장 김종갑)는 멤버사 시큐레터(대표 임차성)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굿소프트웨어)인증 1등급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시큐레터는 STAP(Specialized Threat Analysis & Protection)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번에 GS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공격 보안 솔루션인 ‘SLE 2.0’, ‘SLF 2.0’이다. ‘SLE 2.0’, ‘SLF 2.0’은 이메일과 주요 파일의 이동경로 또는 저장소에서 기존 보안 솔루션들이 탐지할 수 없었던 전문화된 타깃 공격을 막는 솔루션이다.

시큐레터는 최근 해커들의 공격유형이 치밀한 계획에 의해서 대상의 보안 시스템을 회피해 들어오는 것에 대비해 독자적인 진단 기법을 이용, 파일자체를 디버깅함으로써 새로운 공격 패턴도 쉽게 판단해 차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GS인증을 통해 품질 신뢰도도 확보, 올 하반기 보안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임차성 시큐레터 대표는 “GS인증 획득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올 하반기에는 클라우드 버전을 상용화해 중소기업 및 소호에도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경쟁력 있는 글로벌 보안업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