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맵 추가 등 업데이트 진행

▲ ‘히어로즈’에 추가된 ‘아나(왼쪽)’와 신규 맵 ‘볼스카야 공장(오른쪽)’

[아이티데일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이하 블리자드)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새로운 영웅 ‘아나’가 정식 적용됐다고 28일 밝혔다.

‘아나’는 ‘오버워치(Overwatch)’ 세계관에 등장하는 영웅으로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저격수이자 오버워치의 창립 멤버라는 설정이다. 특수 생체 소총으로 먼 거리에서 아군들을 치유하는 지원가 영웅이다.

‘히어로즈’에 추가된 ‘아나’의 고유 능력은 ‘때까치’로, 구조물이 아닌 적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독극물을 투여해 짧은 시간에 걸쳐 추가 피해를 입힌다. 또한, ‘치유탄’, ‘생체 수류탄’, ‘수면총’을 일반 기술로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아군을 회복하거나 적군에게 수면 등 상태이상 효과를 걸고 피해를 입힌다. 궁극기인 ‘나노 강화제’는 아군을 강화하며, ‘호루스의 눈’은 8발의 탄환을 발사해 아군을 치유하거나 적군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볼스카야 공장’ 신규 전장도 함께 적용된다. 볼스카야 공장은 지난 번 ‘히어로즈’ 개발자 인터뷰를 통해 공개된 맵으로 ‘히어로즈’에 등장하는 두 번째 ‘오버워치’ 테마 전장으로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전장을 참고했다.

블리자드는 ‘아나’와 ‘볼스카야 공장’의 적용을 기념하기 위해 ‘볼스카야 점령 작전’과 ‘PC방 점령 작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레이어들은 오늘부터 집 혹은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면 ‘아나 영웅 묶음 상품’, ‘히어로즈 실물 전리품 상자’, ‘파괴자 디바(D.VA) 스킨’ 등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