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환경 개선 위한 솔루션·제품 도입 컨설팅

▲ 한국후지제록스가 일하고 싶은 사무 환경을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인 ‘체인지 마이 오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 양희강)는 일하고 싶은 사무 환경을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인 ‘체인지 마이 오피스(CHANGE MY OFFI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후지제록스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통해 사무 환경이 개선된 업종별 실제 사례를 소개하고, 기업의 사무 환경 변화의 필요성과 업무 효율성 증진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한국후지제록스의 마이크로사이트 ‘스마트워크 연구소’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먼저 ‘일하고 싶은 오피스’의 업종별 실제 사례를 확인한 뒤, 신제품 ‘아페오스 포트-VI(Apeos Port-VI) C시리즈’를 통한 업무 환경 개선 효과를 영상으로 확인한다. 이후 회사명, 전화번호 등 기본 정보를 입력 후 ‘상담신청’을 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한국후지제록스의 기술과 전문적인 문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도입을 통한 제조, 보험/금융, 유통/물류 등 업종별 사무 환경의 개선 가능성을 확인하고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한국후지제록스의 기술은 다양한 문서 후가공 기능을 통해 문서 출력 및 제작에 소요되는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와이파이 모바일 프린트 솔루션도 제공돼 편의성 증진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원고 양면이 동시에 스캔되는 ‘자동원고이송장치’, 문서를 종류별로 자동 분류하는 ‘스캔딜리버리’ 기능 등은 사무 환경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상담 문의를 남긴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디북스 페이퍼 라이트(Lite)’를 증정하며, 이벤트 응모를 통해 실제 제품을 도입한 고객에게는 15만 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이 제공된다.

장은구 한국후지제록스 전략사업본부 부사장은 “비즈니스 트렌드가 급변함에 따라 유연한 업무 환경을 구축해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을 높이는 것이 기업 운영의 관건”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당면한 과제를 정확히 파악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 및 토탈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