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파 대전, 월드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 이펀컴퍼니가 ‘주선 포 카카오’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이티데일리]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주선 포 카카오(for Kakao)’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주선 포 카카오’는 공동체 간의 경쟁이 가능한 가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장벽을 허문 전 서버 통합 대규모 문파 대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가이드 없이 제공되는 독특한 퀘스트, 월드보스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풀3D의 그래픽을 비롯해 드라마 ‘청운지’와 이어지는 세계관을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선사한다. 또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어 쉽게 즐길 수 있는 것도 게임의 특징이다.

이펀컴퍼니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정 레벨에 도달해 가문을 형성하고 이를 인증한 가문 가운데 10개를 뽑아 가문 구성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고, 론칭 CF를 SNS에 공유한 이용자 가운데서도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자를 위한 김세정 카드 인증, 문파 인증 프로모션 등도 함께 진행할 방침이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많은 분이 기다려주신 ‘주선 포 카카오’가 출시됐다”며, “그동안 CBT, 사전예약을 통해 보여주신 기대만큼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로 보답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선 포 카카오’는 아이돌 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 중이다. 또한, 가수 이수영이 참여한 OST ‘묻는다(주선 포 카카오 OST)’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