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고객 증가세…기업 문의 및 사업 제휴 요청 신속히 대응

▲ 모비스타가 공식 홈페이지의 한국어 서비스를 오픈했다.

[아이티데일리] 모비스타(대표 로빈 두안)는 원활한 국내 서비스를 위한 공식 홈페이지 한국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모비스타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국내 기업들의 문의 및 사업 제휴 요청에 더욱 신속하게 대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한국어 홈페이지는 문의 창구 역할 이외에도 자사 서비스 및 상품에 대한 소개를 번역해 제공한다.

또한 모비스타의 향후 국제 컨퍼런스 참석 일정을 손쉽게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미팅 예약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미디어 리소스를 제공해 매체의 원활한 취재 여건을 마련했다. 아울러 채용 정보, 세계 각지 지사 관련 정보 등도 제공해 글로벌 업무에 필요한 인사 정보 역시 전달한다는 설명이다.

모비스타 관계자는 “국내에서 모비스타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에 한국어 서비스를 추가, 더욱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모비스타를 찾는 분들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든든한 파트너이자 조언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스타는 자사 블로그를 통해 모바일 게임 출시 전략, 사업 노하우 등을 담은 아티클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블로그 내용에 대한 이메일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