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4/L7 스위치 금융 고객 중심으로 웹방화벽 시장 넓힐 것






파이오링크(www.piolink.co.kr)는 금융권 웹방화벽 시장 확대를 위해 현재 채널 역량 강화 및 제품의 인지도 확대에 역점을 두고 있다. 특히 기존 '파이오링크 애플리케이션 스위치' 금융 고객사들을 중심으로 자사의 웹방화벽 제품인 '웹프론트'의 사용 편의성과 대폭 강화된 보안인증(SSL: Secure Socket Layer) 기능, 그리고 서비스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파이오링크는 웹방화벽 시장에서 경쟁사 대비 자사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KT와 SKT를 통해 인정받은 제품의 우수성 ▲자체 개발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스위칭 플랫폼(ASSP)과 독창적 기술로 특허 출원한 동적 애플리케이션 프락싱(DAP:Dynamic Application Proxying)기술 적용 ▲최대 4Gbps 웹보안 성능 및 OWASP(Open Web Application Security Project) 10대 취약점과 국가정보원 8대 취약점 보안 ▲단계별 자동설정 및 적응학습 기능 ▲SSL 가속 기능 등을 꼽았다.

실제 파이오링크는 '수백 개에 달하는 도메인 운용에 따른 우수한 성능 보장, 세밀한 보안 설정 가능 및 보안인증(SSL)을 통한 보안기능 강화' 등이 전제 된 KT와 SKT의 BMT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경쟁사들을 제치고 제품을 구축한 바 있다. 파이오링크 측은 "웹프론트는 네트워크 파이어월, SSL 가속, L7 컨텐츠 필터링, DoS/DDoS, 웜, 침입방지, 바이러스 등 모든 IP 레이어에 대한 보안 기능을 지원하는 동시에, 파이오링크 최대 장점인 L4/7 스위칭 기술을 통해 웹 서버 부하 분산 기능(SLB)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실제 환경에서 10,000 TPS(RSA 1024Bit) 이상의 성능과 10만 동시세션 등 웹 서버에 부하를 주지 않으며 완벽한 Off-Load 기능을 제공하는 SSL 가속 기능을 제공한다는 게 파이오링크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