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 패턴·메쉬 타입 디자인 적용

▲ ‘아수라 USB 3.0 풀 아크릴 윈도우 화이트’

[아이티데일리] 앱코(대표 이태화)는 보급형 PC케이스 ‘아수라’의 화이트 버전 제품 ‘앱코 엔코어(NCORE) 아수라 USB3.0 풀 아크릴 윈도우 화이트’를 내달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수라 USB 3.0 풀 아크릴 윈도우 화이트’ 제품은 헤어라인 패턴과 쿨링 기능에 도움이 되는 전면 메쉬(mesh) 타입 디자인으로 설계했고, 전면 LED 쿨러를 통한 광원 연출이 가능한 케이스다.

측면에는 스모크 풀 아크릴 윈도우를 적용했으며, 0.7T에 가까운 내구성의 내부섀시를 채택했다. 또한 컬러 섀시 도장을 화이트 컬러에 맞췄다. 사용자의 입장을 고려해 전원버튼, 리셋버튼, USB 단자 등 멀티포트 기능을 케이스 상단부로 설계했고, 수냉시스템 구성을 위해 전면부에 120mm, 240mm 라디에이터, 후면에 120mm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다.

최대높이 159mm의 CPU 쿨러와 최대 370mm 길이의 그래픽카드까지 호환되며, 저장 장치는 HDD 최대 2개, SSD 최대 3개, ODD 1개를 장착할 수 있다. 깔끔한 내부 선정리를 위해 선정리 홀과 10mm 공간의 덕트 적용을 했으며 상단, 하단 및 전면에 먼지 필터를 제공한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37,000원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