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와 산학협약 체결…교육 및 프로그램 공동 개발·운영

▲ 김태현 야놀자비즈 대표(왼쪽), 김혜영 경희사이버대학교 입학관리처장 겸 대외협력실장(오른쪽)

[아이티데일리] 야놀자(대표 이수진)는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조인원)와 숙박업소 재직자 교육 및 상호 발전을 위한 산학협동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 1월 경희사이버대학교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 전 임직원들에게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야놀자의 VIP 제휴점 및 가맹점에 소속돼 있는 직원에게까지 장학 혜택을 확대한다는 설명이다. 향후 이들이 경희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할 경우 입학금 면제, 학기 등록금 감면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김태현 야놀자비즈 대표는 “양 기관이 추구해 온 동일한 가치로 이번 협약을 체결하고, 많은 이들에게 교육 기회와 장학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제휴점과 상생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 숙박 산업의 질적 발전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제휴점 및 가맹점을 대상으로 VIP케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VIP케어 프로그램에 선정된 업체에는 장학 혜택과 더불어 법무·세무·노무 관련 무료 상담 및 상권분석·세무실무·법률사례·경영실무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특강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