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 슬라이드 스위치 기능 제공…게일 DBT 모듈테스트 진행

▲ 게일 ‘DDR4 RGB LED EVO-X ROG’ 시리즈

[아이티데일리]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게일(GEIL)의 에이수스 ROG 공식 인증 ‘RGB LED 조명 EVO-X DDR4 ROG 3000MHZ’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DDR4 EVO-X ROG’ 시리즈 메모리는 에이수스의 ‘ROG(Republic of Gamers)’ 인증 디자인 제품이며 사용자의 취향과 컨셉에 따라 RGB LED 조명을 제공한다.

특히, 에이수스가 제공하는 ‘아우라 싱크(AURA SYNC)’ 자체 RGB 소프트웨어를 통해 메인보드 RGB LED 조명 효과를 메모리에 RGB 조명으로 동일하게 구현할 수 있으며, 마더보드의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LED 색상 변경 및 LED 모드 변경 등이 가능하다.

‘DDR4 EVO-X ROG’ 시리즈 메모리는 새롭게 변경된 슬라이드 스위치 기능을 제공한다. RGB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지 않는 일반 메인보드에서도 RGB 조명을 즐길 수 있게 메인보드 9V/12V의 팬 전력 공급 단자 등을 통해 전력을 공급하고, 메모리 상단의 슬라이드 스위치를 조정해 RGBW 4컬러 사이클, 256컬러 사이클 중 1가지 모드 고정, RGBW 4컬러 중 1가지 고정, 256컬러 사이클 모드 등을 통해 조명 발광 효과를 구현할 수 있다.

EVO-X 제품은 게일의 HILM(Hybrid-Independent-Light-Module) 기술 특허로 LED 발광 솔루션 영역과 메모리 모듈 작동 회로를 완벽히 분리해, 높은 클럭 및 오버클럭을 LED 튜닝 효과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게일은 DBT(Die Hard BURN-IN Technology)라는 독자 테스트 시스템을 통해 자사가 개발한 버닝챔버 안에서 일정 온도 이상의 극도의 고열에서 모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 선정해 제품을 출하, 불량율 0% 및 어떤 시스템 환경도 버텨낼 수 있는 제품 개발 및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메탈릭 그레이 색상의 고급스러운 도장에, 에이수스만의 ‘ROG’ 디자인 철학을 담은 제품으로 3000MHZ 제품 부터 하이엔드 클럭까지 다양하게 런칭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다양한 취향을 원하는 여러 고객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