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애저’·‘오피스 365’ 활용 방법 및 협업 노하우 공유

▲ 메이븐클라우드서비스가 ‘위워크’와의 협력에 앞서 서비스 안내 세미나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메이븐클라우드서비스(대표 이혁재)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공간·커뮤니티·서비스 제공 플랫폼 ‘위워크(WeWork)’에 마이크로소프트(MS)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자문 및 지원을 맡는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메이븐클라우드서비스는 ‘위워크’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MS 애저(Azure)’의 운영 형태별 시나리오와 ‘오피스 365(Office 365)’를 활용한 효과적인 팀 협업 노하우를 공유하고,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에 대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본격적인 서비스 제공에 앞서 오는 29일 ‘위워크’ 강남역점에서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 본격적인 ‘위워크’와의 오피스 아워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혁재 메이븐클라우드서비스 대표는 “‘MS 애저’와 ‘오피스 365’는 초기 투자를 최소화 하고 비즈니스 코어 부분에 인력을 집중하고자 하는 ‘위워크’ 입주 기업에 적합한 서비스”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기업이 공존하는 ‘위워크’ 입주 기업을 위해 서비스 활용방법 및 클라우드 도입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이븐클라우드서비스는 MS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 파트너(CSP)로서, 클라우드 전문 교육 센터 및 실습 공간을 갖추고 지속적인 클라우드 사용과 활용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24시간 핫라인 운영으로 긴급 지원이 가능한 유지보수 체계를 갖추고 있는 MS 클라우드 전문 기업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