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상품권, ‘후디라이언’ 포터블 스피커 증정 등 이벤트 진행

▲ 카카오게임즈가 ‘프렌즈마블 포 카카오’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2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 ‘프렌즈마블 포 카카오(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사전 예약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프렌즈마블’은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랜드마크를 모으고 육성하는 즐거움이 특징이다. 특히, 새로운 스타일의 프렌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은 물론, ‘셰프라이언’, ‘케이팝(K-POP)무지’, ‘판다어피치’ 등 세계 각국의 특징을 살린 코스튬캐릭터도 등장한다. 또한, 최대 4인까지 참가 가능한 실시간 대전(개인전/팀전)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마블’ 사전 예약 참가자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먼저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이상한 고릴라’ 이모티콘과 함께 게임 출시 후 ‘A급 라이언’ 캐릭터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도 증정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가 사전예약 초대에 응할 경우 성공한 친구 수에 따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루비를 최대 100개까지 지급한다. 또한 여행 취향 테스트에 참여해 자신의 여행 취향 테스트 결과와 해시태그를 SNS에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후디라이언 포터블 스피커’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프렌즈마블 포 카카오’에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보드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사전예약에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