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쿠팡이 엄선한 인기아이템 최대 60% 할인

[아이티데일리]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쿠팡 땡큐 위크(Coupang Thank You Week)’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 기간 동안 생활 계절가전, 완구/출산/유아동, 주방/주방가전 등 카테고리로별로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상품들을 매일 다르게 선정해 특가로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이슨, 삼성, LG 등 대표 전자기기 브랜드부터 실버크로스, 스토케 등 해외 육아용품 브랜드, 레고, 다이노코어 등 인기 완구브랜드, 나스, 설화수, 입생로랑 등 인기 뷰티브랜드까지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 대해 올 한해 쿠팡이 기록적인 성장을 기록하는데 함께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쿠팡은 올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며 월 단위 매출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 올해 쿠팡은 유기농 식품, 맨즈그루밍, 아동도서, 스포츠용품, 보드게임 등 다양한 전문관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지난 7월에는 자체 브랜드(PB) ‘탐사’를 출시해 생수와 티슈, 애견패드 등 우수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였다. 또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공동 프로모션, 3일 배송 서비스로 국내 최대의 셀렉션을 자랑하는 로켓직구 해외상품 구매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거듭하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오로지 우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에서 카테고리 별로 가장 인기있는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