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1일~1월31일 결제후추가할인…BMW 등 증정

[아이티데일리]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가 이달 21일 그랜드 오픈한다. 우고스는 오픈 기념 빅(BIG)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고스 관계자는 “이달 2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결제후추가할인 빅 이벤트는 국내 최초 온라인 리얼타임 흥정 시스템인 우고스의 결제후추가할인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그동안 우고스에서 진행했던 프로모션과는 달리 최신 BMW 자동차, 최신 쉐보레 경차, UHD TV, 노트북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라고 전했다.

우고스 강찬고 대표는 “오랜 시간 쇼핑몰 오픈을 기다려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 최대 수준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우고스는 할인 쿠폰, 포인트 할인 등 각종 할인 경쟁에서 벗어나 결제후추가할인 이라는 파격적인 리얼타임 할인 시스템으로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우고스 쇼핑몰에 신규 회원가입 및 월정액에 가입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쇼핑 후 15% 이상 결제후추가할인율에 당첨된 회원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할인율을 가장 높게 받은 순으로 증정되며, 1등 2018 BMW 5 시리즈(530D), 2등 2018 쉐보레 스파크, 3등 삼성 65형 UHD TV, 4등 삼성 노트북 9PEN, 5등 무료딜링 5만원이다.

우고스 쇼핑몰의 월정액 서비스는 리치, 스탠다드, 라이트 3가지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리치 회원 등급의 할인율이 가장 높아 1등 경품에 당첨될 확률이 높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실시간으로 당첨 순위가 노출되어 순위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2주뒤인 2월 14일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우고스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