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대학로서 뮤지컬 ‘넌센스2’ 관람 등 ‘해피 디셈버’ 행사 마련

 
[아이티데일리] 아크로니스코리아(지사장 서호익)는 자사 고객 및 파트너 초청 문화행사로 오는 22일 뮤지컬 ‘넌센스2’를 관람하는 ‘제5회 아크로니스 해피 디셈버(Acronis Happy Decembe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사 설립 5년을 기념해 지난 2013년부터 시작, 올해 5회째 개최되는 ‘아크로니스 해피 디셈버’ 행사는 오는 12월 22일 오후 8시부터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뮤지컬 ‘넌센스2’를 함께 관람하는 시간으로 준비됐으며, 간단한 다과회도 마련된다. 행사에는 아크로니스코리아의 고객과 파트너사 직원은 물론, 그 가족과 지인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행사는 뮤지컬 관람 외에도 기념품 증정과 푸짐한 경품 행사, 기념촬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25년간 롱런하고 있는 뮤지컬 ‘넌센스2’는 초연 25주년 기념을 맞이해 지난 11월 10일부터 관객을 만나고 있다. 1994년 뉴욕 초연 이후 이듬해 우리나라에서 처음 공개된 ‘넌센스2’는 매 공연마다 연일 매진에 가까운 관객들이 찾아오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보다 대중적인 요소에 화려하고 경쾌한 곡으로 재구성했다.

또한 최고의 노래실력을 갖춘 배우구성과, 배우와 관객들이 함께 소통하고 참여하는 극의 전개는 극의 재미를 극대화한다. 한편, 기존 ‘넌센스’ 시리즈의 검은색 수녀복 의상에서 탈피, 뮤지컬 ‘넌센스2’는 베이지 화이트톤의 의상으로 수녀들의 순백미와 순수성을 강조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올 한 해 동안에도 아크로니스에 보내주신 고객 및 파트너사 관계자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제5회 해피 디셈버’를 기획했다” 며 “2017년을 마무리하며 행사에서 가족,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 아울러 내년에도 아크로니스코리아는 고객과 파트너와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윈-윈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구축해나가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크로니스코리아의 공식 총판인 단군소프트, 한국아카이브, 위프로소프트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