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무료 팩스 어플로 간편함과 편리함 갖춰

▲ 세종텔레콤의 ‘땡큐모바일팩스’ 이용자가 35만 명을 돌파했다.

[아이티데일리]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 서종렬)는 스마트 모바일 팩스 앱 ‘땡큐모바일팩스’의 누적 이용자 35만 명(11월 30일 기준)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땡큐모바일팩스’는 한국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된 모바일 무료 팩스 앱으로, 시간, 장소에 상관없이 단말기에 저장된 문서, 사진 등을 메시지 보내 듯 간단하게 팩스로 발송할 수 있는 서비스다.

‘땡큐모바일팩스’는 앱 설치 비용 부담 없이 나만의 팩스번호를 무료로 부여 받을 수 있으며, 해당 번호로 수신된 팩스는 회원 이메일로 전달된다. 또한 팩스 전송을 위해 ‘문자팩스(MMS팩스)’를 선택하면 팩스 1장 발송 시 1건의 문자메시지(MMS)가 차감된다.

세종텔레콤은 최고 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스템 고도화와 서비스 안정화 작업에 몰두 중이다. 해당 앱은 지난 5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에도 다운로드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한 바 있다.

박효진 세종텔레콤 마케팅 담당 이사는 “최근 ‘아이폰 8’과 ‘아이폰 X’가 잇따라 출시됨에 따라 ‘땡큐모바일팩스’ iOS버전의 신규 회원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일반 사용자뿐만 아니라 소상공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세종텔레콤의 통신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개발해 이용자 편의성 증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텔레콤은 지난 1일부터 연말연시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진행, 영화예매권, 치킨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땡큐모바일팩스’ 홈페이지와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