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가 오는 21일 그랜드 오픈한다. 이에 1월 8일부터 1월 28일까지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회원가입 이벤트, 결제후추가할인 빅(BIG) 이벤트, SNS 소문내기 이벤트 등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SNS 소문내기 이벤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에 우고스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우고스 SNS 댓글에 해당 URL을 남기면 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우고스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가 가능한 무료 딜링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는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가입 선물을 자동 지급하는 이벤트로 회원 가입 시 50% 쇼핑할인 쿠폰, 유료핑 50핑(5000원 상당), 결제후추가할인 1회 이용권이 자동 지급된다. 또한 홈페이지에 안내된 결제후추가할인 튜토리얼에 참여하면 결제후추가할인 2회 이용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결제후추가할인 빅(BIG) 이벤트는 우고스 월정액에 가입한 회원들 대상으로 진행되며, 쇼핑 후 15% 이상의 결제후추가할인율에 당첨된 회원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은 할인율을 가장 높게 받은 순으로 증정되는데, 1등 2018 BMW 5시리즈(530D) 2명, 2등 2018 쉐보레 스파크(5명), 3등 삼성 65형 UHD TV(30명), 4등 삼성 노트북 9PEN(50명), 5등 무료딜링 5만원(1만명)으로 총 10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출석 체크 이벤트, 100% 경품 지급 이벤트, 쿠폰 발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고스 강찬고 대표는 “이달 21일 그랜드 오픈을 위해 이용자 편의를 위한 사이트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하는 등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으며, 우고스 쇼핑몰의 고품격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시작되는 우고스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와 결제후추가할인 빅 이벤트는 다음 달 1월 31일까지이며, SNS 소문내기 이벤트는 1월 8일부터 1월 28일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우고스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