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및 게이밍 마우스 등 혜택 제공

▲ AMD가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출시 기념 특가전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AMD코리아는 ‘라이젠(Ryzen) 프로세서’를 탑재한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출시를 기념해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수스의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인 ‘에이수스 ROG STRIX GL702ZC’ 2종(모델명 BA108T, BA231T)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 AMD의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으로, 각각 ‘라이젠 7 1700’과 ‘라이젠 5 1600’을 탑재했다. 또한 다이렉트X(DirectX) 12 및 벌칸(Vulcan) 등 API와 호환 가능한 ‘라데온(Radeon) RX 580’ 그래픽 카드가 탑재됐으며, ‘라데온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지원한다.

이번 특가전는 오는 31일까지 옥션에서 진행되며, 행사 대상 품목 구매 시 5~6% 기본 할인 혜택과 함께 에이수스 윈도우즈 PC 5% 중복 할인 혜택(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게이밍 아이템 2종(유선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장패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긴 구매 고객 중 베스트 포토 리뷰 작성자 5명에게는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