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수상 달성…‘하이스트 브랜드’·‘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이어 브랜드 대상 ‘3관왕’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된 이래 소비자 참여와 브랜드 성과 측정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대중 지표를 제시해 왔다. 지난 10월 18일부터 29일까지 대국민투표와 1:1 전화설문을 통해 25만 명의 패널이 참여한 가운데 각 분야 대상을 선정했다.
문지형 여기어때 CCO는 “‘여기어때’가 각 분야 선도 브랜드가 경쟁하는 퍼스트브랜드에서 대상을 얻은 것은 소비자로부터 직접 얻은 영예”라고 말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지난 9월 한국소비자포럼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브랜드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선정하는 ‘하이스트 브랜드’에도 선정된 바 있다.
김성수 기자
kimss56@it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