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통신 서비스 전분야 서비스 품질 1위 수상

▲ KT가 ‘고객 서비스 1등’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올해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 1등을 달성한 성과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KT는 2017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이동통신 ▲인터넷 ▲IPTV 전 부문 1위,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전 산업/기업계 1위를 수상했다. 아울러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 전 부문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등의 성과를 보였다.

수상을 기념한 이번 감사 이벤트에서는 고객들이 경험한 1등 KT 서비스 사례 중 가장 공감 가는 이야기를 선택하거나 KT 서비스 만족 경험 사연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1등 KT 서비스 사례는 고객센터, 대리점, 이동통신, 인터넷, IPTV, 기술혁신 등 수상 분야별 고객이 경험한 이야기다.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만 명에게 ▲LTE 데이터 쿠폰 1GB ▲TV 쿠폰 1만 원 권 ▲‘기가지니 LTE’ ▲LTE 노트북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GiGA WiFi Wave2)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내년 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김철수 KT 커스토머부문장 겸 부사장은 “KT의 1등 서비스를 고객이 인정해줘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1등 서비스로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