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카드 해외 결제 고객 대상…경기관람권·항공권·숙박 등 1인당 1천만 원 상당 혜택 제공

▲ 카카오뱅크가 ‘UEFA 챔피언스리그’ 관람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카카오은행(대표 이용우, 윤호영, 이하 카카오뱅크)은 체크카드 해외 결제 고객에게 ‘유럽축구연맹(이하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및 8강전 관람 패키지 여행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8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스폰서인 마스터카드와 함께 진행한다. 기간 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누적 50만 원 이상 결제(해외 직구 포함)한 고객이면 모바일 앱의 공지/이벤트 탭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2명의 고객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6명) 혹은 8강전(6명) 관람이 포함된 3박 4일 일정의 여행권이 제공된다. 경기관람권, 항공권, 숙박, 조식 및 석식, 현지 픽업 서비스 및 가이드와 선불카드(250USD) 등이 포함돼 1인당 1천만 원 상당의 혜택이다.

결승전은 내년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열린다. 8강전은 4월 중에 진행되며, 리그 결과에 따라 일정 및 장소가 결정된다. 당첨자는 내년 2월 28일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연말연시 및 설 연휴 기간에 맞춰 여행을 떠나거나 해외 직구를 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