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산업이 요구하는 대역폭과 포트 밀도, 보안 요구사항 충족

▲ ‘EDS-518E’ 및 ‘EDS-G205-1GTXSFP’ DIN-레일 스위치

[아이티데일리] 모싸(Moxa)는 자사 ‘EDS-518E’ 및 ‘EDS-G205’ DIN-레일 이더넷 스위치가 DNV.GL, LR, ABS 및 NKK를 포함한 해양 인증을 획득하고 전 세계에 출시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모싸의 제품은 산업용에 적합한 내구성을 갖췄음을 입증했으며, 고객들은 해양 응용 분야에서도 모싸의 스위치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싸는 이번 해양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함에 따라, 높은 대역폭과 포트 밀도 및 사이버 보안 등과 같은 해양 산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게 됐다. 모싸의 ‘EDS-G205-1GTXSFP’ 전 포트 기가비트 비관리형 스위치는 높은 대역폭이 필요한 응용 분야에서 경제적인 솔루션이다. ‘EDS-518E’ 14+4G-포트 기가비트 스위치는 높은 대역폭뿐만 아니라 MAC 주소 필터링, RADIUS 인증, IEC-62443 표준을 참조하는 강화된 기타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잭 린(Jack Lin) 모싸 네트워킹 제품 관리자는 “해양 산업에서의 궁극적인 목표는 안전과 효율성이다. 이제는 자산 관리, 최적화된 의사 결정 지원, 원격 작동, 심지어는 자율 선박 운영을 포함하는 솔루션이 요구된다. 이러한 이유로 모싸가 해양 산업에 종사하는 고객에게 업계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산업용 네트워킹 전문 기술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모싸는 업계의 최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킨다는 목표를 바탕으로, 수년 전부터 해양 인증 관련 포트폴리오를 확대해왔다. 현재 모싸의 해양 인증 산업용 이더넷 제품에는 ‘EDS-G205-1GTXSFP’, ‘EDS-G500E’ 및 ‘EDS-510E/518E’ 시리즈 DIN-레일 스위치, ‘IKS-6726A/6728A’ 시리즈 랙 장착 스위치, ‘EDR-G902’ 산업용 보안 라우터가 포함돼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