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보안관련 영업·엔지니어·컨설턴트 등 모집

[아이티데일리] 정보보호 토털서비스 전문 기업인 티앤디소프트가 네트워크와 보안 관련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보안 솔루션 분야 기술영업, 네트워크 보안 엔지니어, 보안 SI, 연구개발, 보안 컨설턴트, 모의해킹 컨설턴트 등이다. 기술 영업과 보안컨설턴트는 경력 사원을, 그 외에는 경력과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네트워크 보안 엔지니어는 방화벽, VPN, IPS, DDoS, APT, 랜섬웨어 등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구축 및 운영과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위험관리 솔루션, 웹쉘탐지솔루션 등을 담당하게 된다. 보안 SI 분야 지원자는 프로젝트 관리 및 품질관리 그리고 아키텍처 기획 및 설계 업무를 담당한다.

연구개발분야 지원자는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패키지 솔루션 개발)업무를 맡게 되고, 보안 컨설턴트는 보안 컨설팅 PM, 관리적 취약점 진단과 기술적 취약점 진단과 관련된 일을 하게 된다. 모의해킹 컨설턴트는 취약점 진단 및 모의해킹에 관련된 업무를 맡는다.

입사지원은 사람인, 잡코리아, 알앤디잡, 워크넷 등 취업 포털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한편 티앤디소프트는 정보보안 발전계획 및 체계 수립, 취약점 및 모의해킹을 위한 정보보호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보안 기획/설계/구축을 지원하는 보안SI와, 안정적인 운영과 위협에 대한 즉각적 대처를 위한 유지보수 및 관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