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adecenter HS21 ● System x3200 ● System x3250 ● System x3400 ● System x3500 ● System x3550

■ Bladecenter HS21
컴퓨팅 자원을 고밀도의 엔클로저로 수집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엔클로저는 2-프로세서(쿼드코어 인텔 프로세서 기반 또는 듀얼 코어), 2-프로세서(듀얼 코어 POWER), 2-프로세서 및 4-프로세서(단일 코어 및 듀얼 코어 AMD 옵테론 기반 블레이드 서버)를 고성능의 핫스왑 방식으로 지원한다. 4개의 Bladecenter 섀시 중에서 이기종 환경 및 성능 요구 사항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Bladecenter는 네트워크와 스토리지 스위칭을 하나의 엔클로저에 통합하고 강력한 통합 솔루션 관리 도구로 단순화에 도움을 준다. 따라서 자원의 생산성을 최대화하고 IT 및 네트워크 관리 비용을 최소화하는 인프라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Bladecenter는 IT 또는 네트워크 관리자가 제어할 수 있도록 한다. IBM Director 소프트웨어와 같은 고급 관리 툴을 사용하면 Bladecenter 솔루션을 포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Bladecenter는 관리성, 확장성, 용량, 성능, 냉각 기능, 전력 및 공강 제약과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IBM 블레이드 서버는 설치에 소요되는 시간과 유지보수에 투입되는 인력을 줄여 IT 및 네트워크 인프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 System x3200(구 x206m)
중간 규모의 기업이나 분산된 대기업에 적합한 합리적인 가격의 단일 프로세서 서버이다.
분산 또는 원격 애플리케이션의 관리 비용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고급 하드웨어 관리를 위해 업계 표준, IPMI 기반 시스템 관리 및 IBM Remote Supervisor Adapter2를 지원하여 더욱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 System x3250(구 x306m)
System x3250은 전개, 관리 및 서비스가 용이한 단일 소켓 서버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성능 및 신뢰성을 제공한다. 고성능 쿼드코어 및 듀얼 코어 64비트 프로세서에 맞게 설계된 이 제품은 웹 및 네트워크 인프라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다. 성능을 향상시키려면 인텔 제온 또는 인텔 펜티엄 D 프로세서가 있는 모델을 선택하면 된다. 반면 처리량이 많지 않은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모델이며 인텔 셀러온 프로세서가 더욱 적합할 수 있다.

■ System x3400(구 x226)
System x3400은 는 2-소켓 구조로 설계된 제품으로 비즈니스의 성장에 따라 성능을 확장할 수 있다.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고자 하는 기업 또는 지점의 확장에 적합한 저비용 솔루션이다. 옵션 기능을 사용해 사용자의 고유한 요구사항(기본적인 파일 및 인쇄,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서버 사용 등)에 맞게 서버를 구성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업무에 중요한 데이터를 최소한의 IT 자원으로 보호할 수 있는 이중화 기능을 선택 사양으로 제공한다.

■ System x3500(구 x236)
2소켓 서버로 가격대 성능비가 뛰어나다. 업무 핵심 애플리케이션의 연중무휴 가용성을 제공해야 하는 분산 환경에 적합하다. 코어당 더 낮은 전력 소비율로 최대 8코어 프로세싱 성능을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첨단 성능 및 고속 I/O 확장성을 제공한다. 24개월 가용성을 갖춘 x3500은 전개 및 지원에 대한 염려를 최소화 해준다.

■ System x3550(구 x336)
System x3550은 웹 서비스 및 워크로드 통합/가상화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다. IBM Xtendrd Design Architecture 기능으로 비즈니스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빠른 FSB 버스 속도를 갖춘 고속 듀얼코어 및 쿼드코어 프로세러를 제공한다. 우수한 애플리케이션 컴퓨팅을 수행할 수 있으며, 많은 메모리 처리, 전력 소비 감소, 획기적인 시스템 성능 향상을 위한 고성능의 인프라를 제공한다.

■ System x3650(구 x346)
제약이 많은 데이터 센터 환경에 적합한 제품이다. 최대 8-코어 프로세서 성능에 최적화된 이 제품은 고속 메모리를 갖춰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자원을 관리하는 새로운 통합 솔루션을 채택했으며, 12DIMM 메모리 설계 및 효율성이 뛰어난 네트워크 통신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