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말까지 ‘기가지니’로 주문시 햄버거 1개 추가 제공

▲ KT가 ‘기가지니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롯데GRS와 서비스 제휴를 맺고 ‘기가지니’를 이용해 햄버거 주문과 추천 메뉴 조회 등을 할 수 있는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가지니 롯데리아 홈서비스’는 롯데리아 햄버거를 말로 주문하고, 홈서비스 추천메뉴 톱10이나 신제품 메뉴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니야, 롯데리아 주문해줘”라고 말하면 추천 메뉴를 화면으로 보여주고, 이후 전화로 연결해주거나 전용 주문번호를 연결된 휴대폰으로 전송해준다.

KT는 서비스 출시를 맞아 2월 말까지 ‘기가지니’로 롯데리아 햄버거를 주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대표 메뉴인 ‘핫크리스피버거’, ‘모짜새우버거’, ‘클래식치즈버거’ 세 가지 중 하나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채희 KT AI사업단장은 “KT ‘기가지니’의 특징은 TV와 연결해 셋톱박스로 사용할 수 있어, 다른 인공지능 스피커 제품과 달리 화면을 이용한 시청각 동시 정보 제공이 가능한 점”이라며, “이 같은 차별성을 살려 ‘기가지니’의 ‘말로 하는 쇼핑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생활의 필수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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