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통해 ‘딥파인더’ 사업 확대

 
[아이티데일리]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은 아마존웹서비스(AWS)의 ‘APN(AWS Partner Network) 스탠다드 기술 파트너(Standard Technology Partner)’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인성디지탈은 AWS 사용 고객의 웹 서버 보안을 위한 클라우드 웹방화벽 솔루션 ‘딥파인더(DeepFinder)’의 개발 및 제공사로서 O2O 서비스, E-커머스, 디지털마케팅 에이전시, 언론사 등에 ‘딥파인더’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AWS 스탠다드 기술 파트너 선정으로 인성디지탈은 클라우드 웹방화벽 ‘딥파인더’를 다양한 채널에 소개 및 판매할 방침이다. 또한 AWS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활용해 AWS APN 포털, AWS세미나 등을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딥파인더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을 확대할 계획이다.

인성디지탈 관계자는 “국내에서 가장 선도적으로 다이나믹한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웹 방화벽을 제공해왔기 때문에 AWS 기술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기술파트너 선정을 통해 보다 많은 AWS 파트너와 고객의 신뢰를 얻어 클라우드 웹방화벽 시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한편, APN 기술파트너는 AWS 플랫폼에서 구동되거나 통합 운영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로, AWS에서의 제품 상태, 고객 참여, 전반적인 비즈니스 투자를 기반으로 등록(Registered), 스탠다드(Standard), 어드밴스드(Advanced) 세 개의 성과 티어로 나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