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맹점 추가…월 최대 5만원 캐시백 혜택 제공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2’ 실시

[아이티데일리] 한국카카오은행(대표 이용우·윤호영, 이하 카카오뱅크)은 내달 1일부터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2’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더불어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의 해외 이용 범위도 확대한다.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2’는 지난해 카카오뱅크 출범부터 1월 말까지 제공했던 시즌1의 혜택은 대부분 유지하되, SSG닷컴과 신라면세점을 신규 가맹점으로 추가하고 월 최대 캐시백 혜택을 최대 4만원 에서 5만 원으로 늘려 고객 편의와 혜택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혜택 대상 업종과 가맹점은 ▲쇼핑/커피(YES24, 옥션, G마켓, SSG닷컴, 커피 가맹점) ▲엔터테인먼트(CGV, MELON) ▲마트/주유(GS칼텍스, 대형마트 가맹점) ▲해외/면세점(해외 가맹점, 신라면세점) 등이다. 전월 결제실적 3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8일부터는 해외 결제가 제한됐던 항공, 렌터카, 호텔, 무인주유기 등 해외 T&E(트래블&엔터테인먼트) 업종의 가맹점에서도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해외 호텔 이용 보증금, 호텔 미니바 사용료 등의 결제가 가능해진다.

‘프렌즈 체크카드’ 기본 할인은 기존과 동일하다. 전월 실적이나 사용 금액에 관계없이 국내 및 해외 모든 가맹점에 기본 0.2%의 캐시백 할인, 주말 및 공휴일에는 2배인 0.4%의 캐시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출범 165일 만에 가입자 5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전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이벤트 연장을 결정했다”며,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