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광고 채널 데이터 연동해 비교·분석 가능

▲ ‘매직테이블’ 내 채널 간 지표 비교 화면

[아이티데일리] 뉴스젤리(대표 정병준)는 온라인 광고 데이터 분석 솔루션 ‘매직테이블(Magic Table)’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매직테이블’은 운영 중인 광고 채널 데이터를 한 눈에 확인하고, 기간·목표 등의 비교 기준에 따라 집행 중인 광고 데이터 성과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광고 데이터 분석 도구다. 채널별 상세 데이터뿐만 아니라 지표 비교와 분석이 가능한 것은 물론, 고도화된 통계 분석 기능을 통해 지표 간 관련성 및 예측 기능까지 제공한다. 연동된 모든 데이터는 자동으로 시각화되며, 차트 및 리포트는 원하는 파일 형태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설치 없이 채널 로그인만으로도 광고 채널 연동 및 확인이 가능해 손쉽게 데이터를 비교·분석할 수 있으며, 운영 채널 수나 광고 수에 따라 원하는 버전을 선택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정병준 뉴스젤리 대표는 “많은 마케터들이 시간적 한계와 분석 역량 부족으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을 어려워하고 있는 게 현실”이라며, “‘매직테이블’을 통해 많은 마케터들이 간단한 리포트 작성부터 인사이트 도출까지 보다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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