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오픈마켓 판매자 리타기팅 광고 캠페인 운영 지원

 
[아이티데일리] 크리테오코리아(대표 고민호)는 오픈마켓과 입점 판매자들에게 새로운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광고 솔루션 ‘크리테오 리셀러 프로그램(Criteo Reseller Program)’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리셀러 프로그램’은 크리테오의 광고 솔루션 ‘다이나믹 리타기팅’ 기반의 오픈마켓 리타기팅 솔루션이다. 오픈마켓이 판매자에게 해당 광고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판매자가 직접 리타기팅 광고를 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해 더 많은 트래픽을 유발해 오픈마켓의 성장과 판매자의 매출 증대에 기여한다는 설명이다.

‘리셀러 프로그램’은 크리테오의 머신러닝 기술과 커머스 마케팅 에코시스템을 통해 맞춤형 상품 추천과 리타기팅 광고가 가능하다. 오픈마켓을 통해 제공되는 API를 활용해 판매자가 직접 광고 지출과 CPC(Cost-Per-Click) 요금을 관리할 수 있어 효율적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고민호 크리테오코리아 대표는 “오픈마켓 환경에서 ‘크리테오 리셀러 프로그램’은 커머스 기업과 광고주의 동반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새로운 산업의 요구 사항들을 한 발 앞서 대처하고 업계 선도적인 리타기팅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커머스 시장 성장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