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3천명에 구글 VR기기 ‘데이드림 뷰’ 증정…다양한 예약 혜택 마련

▲ ‘LG V30S 씽큐’

[아이티데일리] LG전자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를 통해 ‘LG V30 씽큐(ThinQ)’ 사전예약을 오는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에 사전예약한 구매자들은 ‘LG 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모델명: BCJ1)’, ‘LG 톤플러스 HBS-920’ 중에 사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LG전자는 ‘LG V30S 씽큐’와 ‘LG V30S+ 씽큐’ 사전 예약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천 명에게 구글의 VR 기기 ‘데이드림 뷰’를 증정한다. 예약 구매 고객은 9일부터 17일 사이에 개통한 후 탑재된 기프트팩 앱에서 선물을 신청하면 된다.

LG전자는 ‘LG V30’ 패밀리 구매 고객 5천 명에게 색상별 케이스, 투명 젤리케이스, 액정 강화 필름 등 전용 액세서리 3종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LG전자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건강관리 가전 2종의 렌탈료 특별 할인 혜택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의 MQA(Master Quality Authenticated) 전용관 무료 이용 ▲리듬 게임 ‘비트 피버(Beat fever)’의 10만 원 상당 아이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 담당은 “최신 AI 기술을 집약해 한층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 ‘LG V30S 씽큐’를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