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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갤럭시S9·S9+ 특별 보상 프로그램’ 실시‘갤럭시S9·S9+’ 구매 후 중고단말 반납 시 추가보상 혜택

   
▲ 삼성전자가 ‘갤럭시 S9·S9+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삼성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9’과 ‘갤럭시S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S9’ 또는 ‘갤럭시S9+’를 구매한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보다 최대 10만 원을 추가로 보상해주는 서비스다.

대상 모델은 ‘갤럭시S 시리즈’,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비롯해 ‘아이폰6’, ‘아이폰7’ 등으로 구매 모델 1대당 1회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의 대형 유통 매장에서 ‘갤럭시S9·S9+’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과 동시에 매장에서 바로 보상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이동통신 매장 또는 온라인에서 구매한 고객은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인증과 개인 인증을 거친 뒤, 택배를 통해 단말기를 반납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단말기 입고와 검수 후 신청일자 기준 일주일 내에 신청자에게 최종 보상 금액을 안내하고, 보상 금액은 고객 본인 명의의 은행 계좌로 입금된다.

다만, 계정 및 보안이 설정돼 있거나 도난·분실 등록이 된 제품, 전원·충전 불량, 통화가 불가한 제품, 배터리가 팽창하거나 메탈 프레임이 휘어진 제품, 침수라벨이 변색된 단말은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서 제외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소비자들과 함께 ‘갤럭시S9·S9+’ 출시를 함께 기념하는 특별한 축제인 ‘컨슈머 데이(Consumer Day)’를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컨슈머 데이’는 ▲‘갤럭시 S9·S9+’로 달라질 생활의 변화를 나누는 토크쇼 ▲‘초고속 카메라(슈퍼 슬로우 모션)’을 형상화한 댄스 퍼포먼스 ▲‘AR 이모지’로 등장하는 인기 뮤지션의 축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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