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와 중복할인쿠폰, 마우스, 2년 무상보증 품질보증서 등 경품 증정

▲ 에누리가격비교와 11번가가 ‘레노버 씽크패드 X1’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써머스플랫폼은 자사가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와 ‘레노버 씽크패드(ThinkPad) X1’ 16종을 동시 론칭하고 내달 3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서 2018년형 8세대 인텔 CPU를 탑재한 ‘레노버 씽크패드 X1’ 16종을 구매하면 11번가의 포인트, 쿠폰 등과 함께 사용 가능한 ‘11번가 5만 원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 ‘씽크패드 블루투스 마우스’와 2년간 제품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품질보증서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 구매 후 블로그에 상품 후기를 올리면 우수 작성자 20명을 선정해 26만 원 상당의 ‘레노버 24인치 모니터 X24’를 증정한다. 상품 후기 작성 후 에누리 가격비교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레노버 씽크패드 X1’은 얇고 가벼운 무게에 오래가는 배터리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으로 출시 후 많은 관심을 받는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경품은 물론 업그레이드된 무상보증 서비스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노트북 마련에도 최적의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레노버 씽크패드 X1’은 탄소 섬유인 카본으로 제작된 2560×1440(WQHD) IPS 광시야각 패널과 NVMePCIe SSD를 탑재한 ‘씽크패드 X1 카본’ 8종과, 10포인트 멀티터치가 가능한 터치패널을 탑재하고 스타일러스펜이 장착된 투인원(2in1) 노트북 ‘씽크패드 x1 요가(Yoga)’ 8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