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항공권 구매 시, ‘SSG페이’로 결제 가능

▲ SSG페이가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이티데일리] 신세계그룹은 자사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은 이제 ‘SSG페이’로 결제할 수 있다. 이번 제휴는 ‘SSG페이’가 항공사와 제휴한 첫 사례로, SSG페이를 이용해 제주항공의 국내선을 비롯 일본, 중국, 대만, 필리핀, 태국, 베트남, 괌, 사이판 등 20개 이상 노선의 항공권 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스크래치형 신세계상품권과 위비꿀머니, 마이신한포인트, KB포인트리 등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SSG머니’로 전환해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SSG페이’는 제주항공 결제 서비스 시작과 더불어, 다가오는 황금연휴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가 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SSG페이’로 제주항공 항공권 결제 시, 기본 적립되는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5% 외에 3%를 추가 적립해 총 8%의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SG페이 리프레시 포인트 추가 적립 프로모션’은 오는 25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되며, 2018년 6월 30일까지 탑승하는 제주항공 항공권을 SSG페이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마케팅팀장은 “여행이 생활 속 깊숙이 들어온 만큼 항공권 결제도 ‘SSG페이’로 가능하도록 제휴사를 넓히게 됐다”며 “제주항공에서도 ‘SSG페이’로 편리한 결제 서비스와 혜택을 동시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