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사이드, 영웅 등 다양한 콘텐츠 구성

▲ 카카오게임즈 ‘에잇킹덤즈 포 카카오’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영지 전략 게임 ‘에잇킹덤즈 포 카카오(for Kakao, 이하 에잇킹덤즈)’를 정식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에잇킹덤즈’는 군주가 된 플레이어가 왕국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통일 전쟁을 치르는 게임으로,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키고 부대를 양성해 다른 이용자와 공방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보병 ▲궁병 ▲기병 등의 병력을 공격 대상에 맞춰 조합하고 배치하거나, 막강한 상대에 맞서기 위해 타 이용자들과 동맹을 맺는 등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강한 공격력을 갖는 대신 공공의 적이 될 수 있는 ‘다크사이드’, 다양한 버프 효과들을 부여하고 전쟁을 돕는 ‘영웅’ 등의 콘텐츠가 특징이다. 또, RPG에서 자주 접해온 성장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영지 전략 장르가 생소한 플레이어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8일까지 ‘에잇킹덤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하고 충분한 자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매일 새롭게 주어지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영웅 소환 상자’에서 고급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을 높인 이벤트를 비롯해, 매일 랭킹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전투, 사냥, 수확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한 알파벳을 조합해 특정 단어를 완성할 경우 선물을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