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및 시장점유율 상승 따라 인센티브 지급

▲ 아크로니스의 파트너 프로그램 소개 페이지

[아이티데일리] 아크로니스(한국지사장 서호익)는 리셀러와 총판의 이윤을 높이고 아크로니스와 보다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파트너 수익 강화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크로니스의 파트너 프로그램은 자사 제품 포트폴리오를 고객들에게 공급하는 리셀러 및 총판들을 위해 마련됐다. 회사는 새롭게 발표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거래 등록 요율을 높여 파트너들의 판매 계약을 보호하고 시장에서 가장 유리한 판매 수익을 확보하도록 지원하는 한편, 아크로니스의 영업 및 시장 점유율 상승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마케팅 개발 자금(MDF)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아크로니스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든 파트너들에게는 무료 라이선스가 지급돼 아크로니스의 기술을 가장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파트너로 명시되며, 독점적인 채널 프로모션 및 영업/기술 트레이닝과 전화/채팅 지원이 무료로 제공된다.

아크로니스 파트너 프로그램은 공인 파트너, 골드 파트너, 플래티넘 파트너 3가지로 구분되며 영업 실적과 마케팅 협력에 따라 보상이 이뤄진다.

팻 헐리(Pat Hurley) 아크로니스 미국 지사 총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는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호를 필요로 하는 모든 규모의 기업들에게 알맞은 시장 선도의 제품들을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 프로그램은 우리 비즈니스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리셀러 및 총판들을 위한 것으로 간편한 프로세스와 최적의 수익 창출을 지원한다”면서, “이전에도 다양한 제품에 대한 마진, 리베이트, 거래 등록 및 촉진 프로그램 등이 있었지만 이제 각 파트너 프로그램에 따른 직관적인 마진과 리베이트를 통해 파트너 지원을 극대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크로니스는 백업, 재해복구, 파일 공유&동기화 등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데이터 보호 기업이다. 중요 데이터의 백업과 재해복구를 간소화 시켜 IT 생산성과 복구 시간을 향상 시키고 관리 복잡성 및 총소유비용은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아크로니스 백업 12.5(Acronis Backup 12.5)’는 ‘G2 크라우드 윈터 2017 백업 소프트웨어 그리드 리포트’에서 리더 제품으로 선정됐으며, 이번 파트너 프로그램에 포함되는 주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