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클라우드 DB 한계 점검, ‘티베로 제타’ 통한 해법 제시

▲ ‘티베로 제타’를 소개하는 웨비나가 다음달 5일 오후 3시에 개최된다.

[아이티데일리] 티맥스소프트는 관계사인 티맥스데이터의 ‘티베로 제타(Tibero Zeta)’에 대한 웨비나를 다음달 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티맥스데이터의 ‘티베로 제타’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DB다. 스토리지 가상화를 포함하는 초고용량 통합 데이터 솔루션으로 대량의 데이터 분석 업무뿐만 아니라 빠른 트랜잭션 처리에 강점을 갖고 있으며, 액티브 클러스터링 기술을 자체개발한 티맥스데이터의 기술력에 기반해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뛰어난 확장성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티베로, 클라우드로 태어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다음달 5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세션 1에서는 ‘클라우드 DB, 한계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온프레미스 DB의 발전 단계 ▲클라우드 DB의 현재와 한계 등이 소개되며, 이어지는 세션 2에서는 ‘티베로 제타, 해법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티베로 제타’의 아키텍처, 특징, 차별성 설명 ▲‘티베로 제타’의 기술 및 정책 FAQ 등이 마련돼있다.

티맥스소프트는 ‘티베로 제타’를 2018년 웨비나 첫 주자로 선택하면서, 4차 산업혁명의 근간이 되고 있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확장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차세대 DB관리 솔루션을 소개하겠다는 방침이다.

웨비나 참가 신청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웨비나 시작 전까지 사전 등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30명), 웨비나 참석 및 설문 작성자에게는 영화 예매권(30명), SNS 이벤트 정답자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 2인 이용권(5명), 마지막으로 웨비나 참석 후 제품도입에 대한 문의 시에는 백화점 상품권(10명) 등 참석자별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