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NHN고도(이하 고도몰)가 진행중인 VIP INVITATION 캠페인 VIP혜택을 30일부터 5,555명에게 추가로 제공하기로 했다.

NHN고도측은 선착순 9,999명 모집을 성황리에 달성한 후 고객 문의가 잇따라 이 같은 추가 모집을 결정했다고 30일 밝혔다.

 

VIP INVITATION은 누구나 쉽게 창업에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NHN고도에서 진행중인 캠페인으로, 유료 쇼핑몰 솔루션 고도몰5 pro의 평생 무료 및 국내 대표 PG사 6곳의 전자결제시스템(PG) 등록비 무료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들로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진행 중 캠페인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여 캠페인 내용을 궁금해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도몰 홈페이지 첫 화면에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기도 했다.

본 캠페인의 VIP 신청자들은 창업 초기 단계에서 꼭 필요한 금전적인 혜택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맞춤 교육 프로그램, 촬영 스튜디오 무료 이용권, 마케팅 전문가의 실전 세미나, 성장 지원 프로젝트 참여 기회 등 각종 혜택을 제공받는다.

NHN고도 관계자는 “창업자 지원을 위해 마련했던 이번 캠페인이 좋은 반응을 얻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원을 추가하기로 결정하게 되었다”며 “창업을 고민하거나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계속 찾아나가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VIP INVITATION 캠페인은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도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추가 VIP혜택 제공 또한 선착순 5,555명이 완료되면 마감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