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절차 생략하고 간단한 경력 기술만으로 지원 가능

▲ 컴투스가 경력직 대상 원클릭 채용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경력직 대상 ‘원클릭’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원클릭 채용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 복잡한 서류 작성 절차를 생략하고 오직 간단한 경력 기술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도록 해, 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입사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된 채용방식이다.

이번 채용은 ▲게임사업PM, 게임마케팅, 게임운영, 게임영상, 데이터분석 등 ‘게임사업분야’ ▲‘게임PD,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등 ‘게임제작분야’ ▲프로그래밍, 기획 등을 포함하는 ‘플랫폼개발분야’ 등 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업무 경험이 2년 이상인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PC나 모바일을 통해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 원클릭 채용 팝업 페이지에서 이름, 경력,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경력을 기술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컴투스는 이번 원클릭 채용과 동시에 본부 및 부서별 수시 채용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하반기에는 신입 및 경력자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공채를 진행하는 등 세계에서 역량을 펼쳐나갈 우수한 인재를 적극적으로 영입할 계획이다.

이번 원클릭 채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