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발표
국내 주요 산업 부문별 브랜드가치 1위를 선정하는 이번 조사는 게임 부문만 약 2,500명이 참여했으며, 넷마블은 총 840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매해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장기 흥행작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데다,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분석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해 12월 ‘2017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권정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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