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데이터 퍼포먼스·브랜딩·콘텐츠 등 애드테크 관련 25개 세션 진행

▲ 애드테크 콘퍼런스 맥스서밋 2018이 개최된다.

[아이티데일리] 모비데이즈는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맥스서밋 201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애드테크 콘퍼런스 맥스서밋은 핵심적인 애드테크(ADTech)를 비롯해 산업 전반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광고기술, 마케팅 인사이트를 더하다’ 슬로건 아래 ▲테크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브랜딩 ▲콘텐츠 등 세분화된 25개 세션이 진행된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이베이코리아, 유튜브 등 업계 전문가 60여 명이 주요 연사로 참여해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국내 애드테크 산업 발전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하는 ‘맥스서밋 어워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수상 기준은 지난 1년간 애드테크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와 인사이트를 제공한 매체 또는 플랫폼이며, 전문 심사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데이터·비디오·인플루언서 등 총 6개의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후보사를 선정한다.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는 “맥스서밋은 지난 2015년에 시작돼 누적 참여자만 6천 명에 달하는 애드테크 대표 콘퍼런스”라며, “올해에는 모바일 산업계를 이끄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인사이트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