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별 국내 특화 세일즈 전략 및 구축 사례 공유

▲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 한국지사장

[아이티데일리] 퀘스트소프트웨어(지사장 장재호)는 지난 5일 자사 채널 파트너를 대상으로 ‘2018 퀘스트 코리아 파트너 킥오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 지사의 주요 임직원 및 파트너사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 한국지사장의 비전 선포를 시작으로 채드 클리블리 APJ채널 디렉터, 레니 탠 원아이덴티티사업부 APJ총괄 사장, 루통 탠 정보관리솔루션 APJ스페셜리스트 등이 참석해 한국 파트너들을 위한 주요 채널 비즈니스와 솔루션 전략을 공유했다.

특히 퀘스트소프트웨어의 국내 파트너에게 특화된 솔루션별 세일즈 전략과 구축 사례를 안내해 성장 가치를 공유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했으며, 파트너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공개했다.

장재호 퀘스트소프트웨어 한국지사장은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채널 파트너 비즈니스로 한국 지사 설립 이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동반 성장을 위한 세일즈 역량 향상 프로그램을 끊임없이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 나가는 한편, 파격적인 리베이트 프로그램과 각종 혜택을 통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